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국내여행

캠핑에서 먹을 수 있는 캠핑 요리들 모음

by _소소_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캠핑장에서
먹었던 캠핑요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캠핑장에서
자신만의 사이트를 구축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곤 하는데요.
저도 캠핑을 처음 가봤지만 캠핑을 많이 다녀본 분들과 함께 다녀와서그런지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해보고온 것 같아요.

그리고 캠핑을 가게되면 거의 먹고 마시고 쉬는게 전부라고 할만큼
진짜 많이 먹게 되고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먹어도 배부르지 않더라고요(기분탓인가여)
그래서 3일 동안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먹고 왔답니다.


그럼 캠핑에서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알아볼까요?:)

1. 햄버거

일단 출발하는 길에 먹었던 빅맥입니다.
남편과 함께 하나씩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또 맛있더라고요.

역시 여행의 시작은 햄버거죠.
드라이브쓰루로 먹었던 빅맥.
남편이랑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2. 해물파전

도착해서 사이트 구축 후
바로 먹었던 해물파전.

함께 갔던 언니부부의 솜씨였는데 쪽파와 바지락 당근, 호박 등이 들어가서
바삭바삭하게 구워졌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파란색으로 보이는 가스는 버너랑 연결해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더라고요.:)

맥주와 파전은 완전 꿀맛!
미리 반죽을 만들어오셔서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됐어요.
다음에 캠핑을 또 가게되다면 김치전이나 감자전도 맛있을 것 같아요.

3. 감바스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올리브오일에 새우와 토마토, 버섯, 페퍼론치노를 넣고
만든 감바스입니다.

이 감바스 생각보다 캠핑장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바게트위에 새우와 토마토, 버섯을 올려 함께 먹으니 올리브오일의
풍미와 새우의 짭짤함 등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캠핑장에서 감바스 해먹는 것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더 좋은건 감바스를 먹고 난 오일에 면만 삶아서 넣으면 알리오올리오가 되는데요.
두 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료도 간단하고 쉬워서
누구나 캠핑장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오일이 진짜 최고였어요,, 싹싹 다 먹은 음식들

처음에 새우를 다 넣고 끓였는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넷이서 금방 먹었어요. ㅎㅎㅎ
새우꼬리들이 아주 잔뜩 있네요.:)

그리고 토마토를 넣으니까
훨씬 감칠맛나고 맛있었답니다.
감바스 만드실 때 토마토 꼭 넣어보세요.

4. 계란토스트 & 커피 & 쨈

아침 메뉴로 토스트보다 좋은게 없는 것 같아요.
아침에 버터가득바른 팬 위에 빵을 올려 굽고
계란을 올려 먹기도하고 딸기쨈을 발라 한 입하면 정말 행복하답니다.

추가로 함께 콜드브루 커피를 먹었는데
커피향과 버터향이 아주 조화로워서 아침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아침에 토스트.. 정말 추천드려요.

버터향 가득
계란은 톡 터지는 반숙
우유식빵 위에 올려먹으면 최고입니다.
집에서 먹는 거랑 확실히 다르네요.
캠핑가면 그냥 다 맛있나봐요..
그리고 특히 토스트는
조리하기 쉽고 편해서 아침메뉴로
적절한 것 같아요. 새소리를 들으며 빵과 커피를 뚝딱 해치웠어요.

이래서 캠핑오면 살찌나봐요

5. 샤브샤브 & 칼국수

캠핑에서 샤브샤브를 해먹어도 정말 맛있죠.
요즘엔 밀키트가 워낙 잘 되어있어서
팩으로된 채소와 고기를 구입하고
육수 및 샤브소스만 있으면 끝입니다.:)

채소는 개수대에서 깨끗하게 씻어오고
육수는 물을 끓이고 육수팩을 넣은 뒤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고 끓이면
엄청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알배추와 숙주나물
고기를 넣으면 국물 맛이 엄청
진해지면서 더 맛있어져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맛은 환상입니다.
그리고 다 먹어갈때쯤 칼국수를 넣어
샤브칼국수로 마무리

정말 완벽했어요.

캠핑가서 진짜 끝도없이 먹었네요.

6. 바베큐

그리고 캠핑의 하이라이트
바로 바베큐파티입니다.!! 유야호!
숯불 위에 두툼한 목살을 올려 구운 뒤
먹기 좋게 자르고
타지 않게 살살 뒤집어줍니다.
그럼 육즙이 가득한 목살이 완성되죠.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목살.
캠핑가서는 숯불 위에 목살이 최고인듯해요.
삼겹살은 너무 얇고 기름이 많아서
불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기름이 많이 없는 목살로 굽게되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7. 고구마와 감자
불멍타임에 감자와 고구마 굽기

불멍하면서 굽는 감자와 고구마가 또 별미예요.
긴 집게로 계속 뒤집어주면서 타지 않게 하고
중간 중간 긴 젓가락으로 눌러
잘 익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불멍하면서 엄청 몸도 따뜻해지고
배도 따뜻해졌어요.

8. 컵라면
아침은 무조건 라면

마지막날 아침은 컵라면이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육개장 컵라면..
면이 얇아서 너무 좋아요.
간단하게 먹고
커피를 마신 뒤 해산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까지 캠핑음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그 외에도 캠핑음식을 아주아주 많아요. 요즘에는 테이크아웃해서
음식을 많이 포장해가기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중간중간 과자 및 음료, 맥주 등은 필수이신 거 알죠?ㅎㅎㅎ

밖에 나가서 먹으면 뭐든 맛있으니까 적절하게 잘 골라서 행복한 캠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소소는 다음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