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캐모마일릴렉서 후기

by _소소_ 2020. 11. 30.
반응형

스타벅스 겨울 신메뉴인 캐모마일 릴렉서를 먹어봤어용ㅎㅎ

출근길에 지나가다가 너무 궁금해서 Drive-Thru를 통해 구입했답니다:)

 

처음 음료를 딱 받았을 때 떠오르는 생각을 크리스마스 트리!였어요

빨간색과 초록색이 예쁘게 조화롭게 장식되어있어서 비쥬얼은 너무 제스탈이이었어요. 

 

스타벅스의 메뉴중 자몽허니블랙티보다

요즘은 더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캐모마일은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몸에도 좋다고해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 입니다.

벤티 사이즈 7,100원

가장 윗부분에 보이는 레드커런트와 로즈마리 잎 ㅎㅎ너무 귀엽죠!

한 입 먹었을 때 뭔가 익숙한 맛이면서도 달콤+상큼한 맛이었어요.

 

아랫부분부터 색이 점점 핑크빛으로 물드는거 보이시나요?

 

색도 너무 예쁘고 맛도 달달하니 개인적으로 자몽허니블랙티보다 맛있는듯 했어요. 

재구매 의사 ★

 

아이스와 핫 음료 둘다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얼죽아 스타일이어서 무조건 아이스입니당ㅎㅎㅎ

아침에 출근길에 먹기 좋은 음료였어요!

다음에 조금 천천히 먹게된다면 색이 조금 더 바뀔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어보려고 해요.

 

쨌든, 스벅메뉴 중 비주얼도 영롱하니 

겨울메뉴로는 딱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