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카페

디저트 케이크 맛집 패션5(패션파이브) 다녀왔어요.

by _소소_ 2021. 1. 17.
반응형

 

패션 파이브에 선물용 디저트 케이크를 살 일이 있어서

남편과 이태원 패션5에 다녀왔답니다. 

 

딸기 디저트류를 선물하고 싶어서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를 찾아보다가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예전에 남편과 연애할 때 데려왔던 곳이었는데

결혼 후 다시 가니 감회가 새로웠네요:)

코로나로 인해 발열체크 후 QR코드 인증 후 들어갔습니다. 

 

<이태원 패션5 지도>

 

저희는 주차를 해야돼서 패션5 옆 공영주차장에 바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영업시간- 매일 7:30~22:0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2

 

들어가자 마자 분위기를 압도하는 아주 많은 양의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

가격들은 사악했지만 너무 예쁜 것들이 많아서 보는 눈이 즐거웠어요 ㅠㅠㅠㅠ

 

저기 마카롱 보이시나요?

안에 쇼트가 장난아닙니당 ㅎㅎㅎ 완전 뚱카롱 수준이예요. 

너무 귀여워서 제가 픽한 볼이 빨간 슈!

정말 귀엽지 않나요? 입 안 가득 딸기 생크림을 가득 머금고 딸기를 양 볼에 쏙 넣어놨어요. :)

그리고 귀여운 눈은 초콜렛이었어요.

 

옆에 다른 슈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까망슈와 맛있슈 

세트로도 팔고있네요 :-)

고급서루워 보이는 에끌레어도 팔고있었어요. 

세트로도 팔고있네요!

 

들어가자 마자 일단 빵종류들도 팔고 있긴 했구요.

안에 제빵사분들이 계셔서 계속 만들어서 나르시더라구요! 완전 신선할 것 같아요. 

 

제가 먹고싶었던 허니베리 큐브 토스트(3.8)!!!

 

맛있어 보였지만 다른 예쁜 디저트들도 눈길을 사로잡았기에 이아이는 패스했어요. 

다양한 패스츄리들과 타르트, 크로와상도 팔고 낱개로도 팔고있는 에끌레어입니다!

 

너무 귀여웠던 디저트 케이크들 ㅠㅠㅠㅠ

쁘띠 2단 딸기케이크는 진짜 미니미해서 너무 귀엽고 부드러울 것 같았어요. 

쁘띠 애플 쇼트로 윤기가 번지르르 해서

안에 너무 상큼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큰 사이즈의 케이크도 팔고있었어요. 

미리 주문도 가능한듯 해요. 

 

옆에있는 예약 손님이 왔을 때 케이크 위에 원하는 문구도 다 새겨주셨더라구요.

특별한 날! 미리 주문하셔서 문구도 새기면 좋을 것 같아요! 

 

특별한 날 먹을 수 있는 예쁜 케이크들 천지였답니당

역시 케이크는 딸기인가봐요.

딸기 장식이 된 케이크들은 왜이렇게 예쁘고 귀여운걸까요?

 

그리고 제가 또 픽한 쁘띠 스트로베리!!(10.000원)

 

케이크는 개별적으로 꺼내서 가져가는게 아니라 직원분께 이름을 이야기하면

알아서 꺼내주시고 작은 케이크박스에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딸기 모양 케이크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볼거리가 아주 많은 패션5 한남점!

 

다음에 코로나가 사라진다면 꼭! 이곳에서 여러 가지 디저트를 사서

커피와 함께 마시고 싶네요.

 

보니까 여기 브런치도 하고있어서 브런치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