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카페

스타벅스 아이스 말차 초콜렛 라떼 후기

by _소소_ 2021. 1. 17.
반응형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드라이브 쓰루로 아이스말차 초콜렛 라떼를 먹어보고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말차에 초콜렛까지 더해졌다니

너무 맛있을 듯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답니다. 

 

<스타벅스 낙성대DT점-드라이브 쓰루>

 

제주 유기농 말차로 즐기는 고급스라운 말차 초콜렛 음료

바로 이메뉴 입니당ㅎㅎ말차에 화이트 초코와 모카초코가 함께 들어가서 진한 

초콜렛 맛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초코와 말차의 조합!!! 

 

저는 원래 그린티프라푸치노에 자바칩 추가하고 샷도 추가하고 휘핑올려서

먹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말차초콜릿 라떼는 그 자체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나중에는 샷도 추가해서 먹으면 커피맛도 나면서 더 맛있을 듯 해요!!:)

 

드디어 나온 아이스말차 초콜렛 라떼 T사이즈(6,100원) 입니다!

휘핑 위에 말차 가루도 올려주시고!

 

벽면을 타고 흐르는 초콜렛 보이시나요?

 

 

더욱 자세히 보기위에 컵 홀더를 빼보았습니당

 

영롱한 말차의 초록색과 초콜렛의 갈색이 만났네요

 

일단 초콜렛과 말차를 잘 섞어서 맛이 골고루 섞이게 해줍니다

아랫부분도 잘 섞이게 잘 저어주세용!

그리고 한입 먹었을 때는 말차의 쌉싸름한 맛과 초콜렛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답니다 ㅠㅠㅠ이메뉴 사라지지 말아주세요!!! 휘핑크림도 같이 섞으니까 더욱 

달달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원래 1월 14일까지 스타벅스 프로모션으로 별3개가 적립된다고 하던데

저는 별 모으는것보다 먹고 만족하는게 위주기 때문에,, 

 

기간은 끝났지만 안드셔보신 분들 

한 번쯤은 드셔보시길 바래용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