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TIP/제품리뷰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내돈내산 찐후기

by _소소_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은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먹은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CJ에서 판매하는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보게 됐는데요, 

가끔 집에 있다가 피자는 먹고 싶은데 조금 부담스러울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간단하게 한 끼 먹고 싶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CJ고메 브랜드에서 도우, 소스, 토핑 등을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처럼 

만들어 출시했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했고 특히 겉 표면 포장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얇은 도우 위에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와 바질페스토가 올라가 있는 

마르게리타 피자를 쉽게 맛볼 수 있게 됐다고 하니 좋기도 했답니다. 

나폴리의 3대 피자 중 하나인 '마르게리타 피자'의 맛이 정말 궁금했고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피자라고 해서 평소에 저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자주 시켜먹는 메뉴였거든요. :) 

 

그럼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나볼까요? 

 

아마 대형마트 및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아요. 

고메 피자 종류는 제가 구매한 마르게리타 피자 외에도 

고메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피자도 있다고 해요. 

다음에는 마르게리타 피자 외에도 다양한 피자 종류를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고메라는 뜻이 궁금해서 찾아보기도 했는데 고메(GOUTMET)란

미식가음식에 밝은 사람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고메의 어원은 프랑스어이 있으며 지금의 '고메'라고 불리는 것은

한국식 발음으로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고메 피자를 찾는 소비자들을 미식가 및 음식을 잘 찾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아마 이름을 이렇게 지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구입 시 꼭 냉동보관을 해야하며 2-3인분의 양이라고 해요. 

300g이며 약 725kcal 정도라고 합니다. 

자연치즈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고메 나폴리피자!:) 

전자레인지 및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가능하고 씬 도우여서 얇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치즈를 더 추가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태리안 피자치즈를 뜯어서 빵 도우쪽 및 군데 군데 뿌려주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입니다. 

1. 예열: 에어프라이어를 150도씨 설정에서 2~3분간 예열해주세요. 

2. 조리: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포장한 비닐을 완전히 제거해주시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시간에 맞춰 조리해주세요.

한판 기준 150도씨 6~7분이면 된다고 합니다. 

1/2판 기준 6분, 1/4판 기준 6분이네요. 

전자레인지 해동 및 조리방법입니다. 

1. 세팅: 조리 전 피자를 포장한 비닐을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접시에 올려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2. 조리: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시간에 맞춰 조리해주세요. 

 

700W가 기본 가정용이므로

한판기준 5분, 1/2판 기준 3분 1/4판 기준 1분 30초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삼성 직화오븐을 쓰고 있어서 냉동피자의 경우 

버튼만 눌러서 아주 쉽게 조리했어요.. !!! 

오븐 겸 전자렌지여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고메 나폴리피자가 300g이었기 때문에 재료도 아주 적절했어요. 

포장을 뜯고 나서의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의 모습입니다. 

얇은 도우 위에 토마토 소스가 발라져 있고 치즈와 토마토, 바질 페스토가 뿌려져 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일 것 같았고 모짜렐라치즈가 네 덩이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좋았답니다. 

저는 치즈를 조금 더 추가했어요.!! 

비어있지 않도록 더 넣어줍니다! 남편과 기대되는 마음으로

대략 7분정도 기다렸어요. 냉동식품의 가장 큰 장점은 아주 쉽게 조리할 수 있고 

간편하다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가끔 밥보다는 이런 음식들이 먹고 싶을 때가 많잖아요!:) 

두근두근! 

맛있는 피자 냄새가 솔솔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예전에 다른 브랜드의 냉동피자를 먹었던 적도 있었는데 그 때 피자도

나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솔직히 가성비도 좋고 마트에서 이렇게 구비해놓으면 

뭔가 마음이 든든하더라고요.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서 친구를 초대하거나 간단한 음식으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답니다.:) 

드디어 완성된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조금 많이 익혔는지 약간 노릇노릇하게 됐는데 저는 딱 먹기 좋았어요. 

치즈를 엄청 넣었더니 엄청 풍부한 마르게리타 피자가 되었답니다. 

토마토소스와 치즈, 바질 페스토가 만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가장 맛있는 맛이 되었어요. 

치즈가 쭉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팬에 기름도 많이 나오지 않고 기름기가 적절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딱 한입은 토마토맛과 치즈가 풍부하게 느껴져서 맛있었고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퀄리티가 많이 있진 않지만 그래도 집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토마토도 신선했고 치즈와 바질페스토 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치즈를 제가 더 넣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콜라 및 음료와 함께 곁들였더니 더욱 맛있었던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집에서 간단하게 드시고 싶을 때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어떠신가요!?:) 

 

저도 다음에는 꼭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고 궁금해졌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는 고메의 피자!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럼 소소는 다음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