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TIP/제품리뷰

유미의세포들 위트에일 맥주 + 전용잔 후기입니다.

by _소소_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전에 봤던 웹툰 중 제일 좋아했던 것 중 하나인

'유미의 세포들' 웹툰이 위트에일 맥주로 나오면서 한 번 사보고 싶었는데

마트 맥주 코너를 돌다가 위트에일 전용잔 패키지를 보게됐어요!!

 

제가 컵 모으는 것도 취미인데 !!

좋아하는 웹툰 그림이 그려져있는 맥주와 전용잔이라니요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가격은 9,400원으로 

 

500ml X 4 개 들어있는 조합이였어요.

(패키지 당 한개의 전용잔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간 마트는 용산 이마트였어요. 

매대에 가득 있는 유미잔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ㅠㅠ

 

보자마자 속으로 "이거다!" 하면서 남편과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니까 남편이 2SET를 사자고 해서 얼른 카트에 담았네요. 

 

혹시나 나중에 가면 없을까봐 미리 쟁여두었어요.!

가격도 너무 괜찮고 유미 위트에일도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집에와서 언박싱을 해봤어요.

 

유미 얼굴 옆으로 맛있는 음식들이 떠다니고 있어요.

유미의 세포들 웹툰 생각나면서 웹툰을 다시 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답니다. 

 

유미 옆에 귀여운 맥주 그림도 그려져 있네요. (심쿵) 

뒷면 모습입니다. 

 

유미의 세포들 로고가 그려져있어요.

그리고 핸드앤 몰트 로고도 있어요.

 

전용잔의 가장 윗 부분이 약간 맥주모양처럼 생겨서 더욱 독특한 모습이네요. 

보통 윗부분 가장자리가 저렇게 되어있는 잔은 많이 보질 못해서인지

유니트한 잔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

냉장고에 유미의 위트 맥주로 가득 진열해봤어요. 

 

유미와 유미남친:)

냉장고가 맥주로 가득해서 뿌듯뿌듯!

 

냉장고가 가득 채워지면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2030 '유미'가 좋아할 부드러운 밀맥주

 

유미의 위트에일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밀맥주 맛으로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센 맛이 아니고 적절하게 부드럽고 달콤해서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설명에는 달콤한 바나나향, 부드러운 거품, 중독적인 정향이 풍미가 가득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고보니 핸드앤 몰트가 수제맥주로 아주 유명한 회사라고 하더라구요. 

맥주도 얻고! 전용잔도 얻고! 일석 이조였어요. 

 

맥주의 맛은 저와 남편의 입맛에도 잘 맞았던 것 같고 

기본적인 맥주맛이어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언박싱 후 위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네개가 나란히 들어있구요.

전용잔도 쏘옥 들어있어요. 

 

알코올 농도는 5.2%이구요,

 

일반 맥주 농도와 비슷한 수준인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겠죠?

하지만 너무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로우니 적당히 드시면 좋겠어요.

 

주말을 즐기면서 한잔 하니 너무 좋았던 유미의 위트에일!

전용잔에 맥주를 담아보니 더욱 예뻐서 감탄했답니다. 

다들 마트에 한정판 유미의 위트에일을 보시면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보니 시원하게 또 마시고 싶네요. 

그럼 다음에 다시 리뷰하러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