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TIP/제품리뷰

칙촉이 퐁당~ 위즐 ! 후기

by _소소_ 2021. 1. 21.
반응형

드디어 먹어보게된 

칙촉이 퐁당 위즐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발견하게된 '칙촉이 퐁당 위즐'

ㅋㅋㅋㅋ기대하는 마음으로 겟해봤어요:)!!!!

 

약 4,000원 정도의 가격인데요

마트나 할인점에 가면 살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물로 보니까 너무 사고싶더지더라구요. 

 

 

초콜렛이 덩어리째로 들어있다는 칙촉 위즐!!

 

제가 원래 평소에 칙촉 과자도 엄청 좋아하는데 칙촉 위즐은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했어요. 

초코칩이 쏙쏙 받혀있는 칙촉그림이 그려진 

칙촉 위즐 아이스크림 디자인!! 

 

 

 

개봉해서 바로 뜯었을 때 보이는 모습입니다:)

 

엄청 찐득해보이면서 초코맛이 아주 많이 날 듯한 비쥬얼이죠?

초코가 콕콕 박혀있네요! 

 

숟가락으로 쭉 떠봤는데 부드럽게 퍼지는 칙촉 위즐!

 

먹어본 후기는 엄청 강한 초코맛이 나면서

칙촉에 들어있는 초코도 씹히면서 브라우니 같은 알갱이들도 함께 있더라구요.

 

초코 아이스크림 안에 칙촉이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끊임없이 먹게되는 칙촉 위즐의 마력!!!

 

남편이랑 같이 먹었는데 남편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니 너무 달아서 적당히 먹고 정리하게 됐어요. ㅋㅋㅋ

 

나중에 다시 꺼내서 먹을 정도로 평소에도 생각나는(?) 맛있었구요. 

 

냉동실에 넣어둔 뒤에 나중에 꺼내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가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칙촉 위즐!! 

쫜득쫜득 하면서 

베스킨 라빈스의 '초콜렛무스' 맛을 느끼시고 싶으시다면

꼭 사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요즘 위즐미니 쿠키앤 크림도 유명하던데,,,

다음에 보게되면 꼭 사서 후기를 또 들려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