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TIP/제품리뷰

올반 꿔바로우 에어프라이기로 바삭하게 즐기는 방법

by _소소_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해 볼 예정인데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갔다가 올반에서 나오는 꿔바로우 제품을 

한 번 사보게됐어요. 언니와 함께 장을 봤는데 요즘 올반에서 나오는 다양한 냉동식품들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올반 꿔바로우는 1.2kg이었는데 가격은 11,980원으로 가성비 좋은 가격이었고 

총 세 번정도 해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답니다. 

 

제가 마라탕이나 짜장면을 좋아하는데 항상 그런 거 시킬 때마다

꿔바로우나 탕수육을 항상 함께 시키고 싶어 해요. 

그래서 이번에 유니 짜장 냉동제품을 함께 먹어보면서 꿔바로우도 함께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해보았답니다. 

집에서 간단히 조리하기도 편하고 생각보다 퀄리티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올반 꿔바로우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 옥길점에서 구매를 하게 됐는데

이마트나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도  가능한 것 같아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옥길점 위치>

*트레이더스 주차 시 지하주차장(B3 ~ B5)에 대는 게 가장 편하고

쇼핑 및 스타필드를 이용하시려면 지상주차장(5층~ 9층)에 주차 후 들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지상주차장에 주차하게 되면 지하까지 엘리베이터로만 이용해서 가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오래 걸리니 

꼭 트레이더스 이용하시려면 지하주차장 추천드려요.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에어 프라이기를 이용하여 9분 동안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마케팅을 하신 것 같아요. 

올반 꿔바로우 제품은 사용 후에도 지퍼백이 내장되어 있어 쉽고 안전하게 냉동보관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새콤달콤한 꿔바로우 소스가 3개나 들어있으니 걱정도 없겠어요. 

 

총 1.9kg이며 에어 프라이기가 없다면 프라이팬에서도 조리가 가능하고

100% 국내산 돈등심에 에어포켓으로 더욱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냉동제품이니 꼭 영하 18도 이하에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봉지를 열어보시면 꽤 많은 양의 꿔바로우가 통째로 들어있는데

꿔바로우 소스가 총 300g으로 세 개(100g씩)가 들어있기 때문에

꿔바로우의 양도 세 개에 맞춰서 조리하시면 될 것 같아요. 

 

꿔바로우가 총 900g으로 이루어져 있으니 한 번 조리하실 때 300g씩 조리하시면 

소스에 맞게 적절한 양이될 듯합니다

 

저는 장을 보고 오자마자 바로 에어 프라이기에 넣어 조리해보았는데

그 맛이 어떨까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이렇게 소스까지 센스 있게 넣어주시니 따로 

꿔바로우를 사 먹을 필요성을 느끼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 

뒷면에 쓰여있는 제품 설명입니다. 

 

올반 키친은 신세계 푸드의 식품 브랜드로 꿔바로우 외에도 만두나 핫도그, 통닭 등을 팔고 있더라고요. 

다른 제품들도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가 됐습니다.:) 다음에 한 번 사 먹어봐야겠네요. 

 

올반 꿔바로우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이 되어있고 유통기한은 21년 12월 말까지로 상당히

넉넉한 편이었어요. 돼지고기의 등심 부위로 국산이라서 좋았던 것 같고 원재료에는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소고기, 토마토 등이 함유가 되어 있었습니다.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해동 후 재냉동은 하지 않으시는 게 좋다고 쓰여있네요!:) 

자 그럼 조리 방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정말 어렵지 않고 너무 쉽지만 한 번 보고 만드시는 게 좋아요. 

 

먼저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기 때문에 190도 정도로 예열한 에어 프라이기에

1/3 정도의 꿔바로우를 넣고 정확히 9분 동안 익혀서 먹었어요. 

중간에 뚜껑을 열어 한 번 뒤집어 준 후에 앞, 뒤가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했답니다. 

 

프라이팬 조리 시에는 식용유를 넣도 예열한 뒤 5분 정도 조리해서 노릇해지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 간단하죠!

꿔바로우 소스 같은 경우에는 봉지째 끓는 물에 중탕을 하라고 나와있어요. 

시간은 약 5~6분 정도입니다. 

 

 

 

에어 프라이기에서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꿔바로우입니다. 

겉 표면이 정말 바삭바삭하게 익어가고 있어요. 

 

프라이팬에서 조리하는 것보다 확실히 에어 프라이기에서 조리하는 게 

기름도 쭉 빠지고 더욱 바삭하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 

 

저는 대략 큰 덩이로 9조각을 넣어서 조리해보았네요! 

꿔바로우 소스 100g입니다. 

원래 끓는 물에 중탕을 해도 되지만 저는 그냥 작은 냄비에 부어서

살짝 끓여줍니다. 그리고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완성된 꿔바로우에 부으면 완성이지요!:) 

약간 탕수육 소스 같기도 하고 푸딩 같은 제형이 끓으면 조금 묽어지면서 소스가 완성됩니다. 

 

아마 냉동된 꿔바로우 소스는 끓는 물에 중탕하는 방법에 가장 좋을 것 같긴 해요. 

 

오예! 드디어 완성입니다!

왼쪽은 꿔바로우가 바로 나오자 마다 통째로 꺼낸 모습이고요, 

오른쪽은 제가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봤어요. 3등분 정도만 하면 먹기 좋은 크기가 됩니다. 

 

예쁜 접시 위에 올려두고 소스를 뿌리면 됩니다. 

꿔바로우의 맛은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적당한 두께에 식감이 좋았습니다. 

표면이 너무 바삭하게 씹을 때 정말 파는 것보다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해지면서 완벽한 꿔바로우 같았어요. 

 

쫄깃하면서도 바삭하고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예민한 편이 아니라 그런지 고기 자체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 건 전혀 느끼지 못했고 

제가 만든 짜장면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크리스피 하면서도 쫀득한 올반의 꿔바로우 제품. 

재구매할 의향 당연히 있습니다. 

가까이서 찍어본 꿔바로우입니다. 

표면에 바삭하게 잘 익은 거 보이시나요? 

 

소스와의 조합이 정말 좋았고 앞으로 배달해서 먹을 일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먹기 좋은 올반 꿔바로우 제품!

기대했던 것만큼 맛도 좋았던 제품이라 만족도가 꽤 컸습니다. 

 

다음에 트레이더스를 간다면 올반 꿔바로우 제품을 또 찾아봐야겠네요!

 

앞으로 자주 사 먹게 될 것 같아요. 

집에서 탕수육이나 꿔바로우가 드시고 싶으실 때 간단히 사드시는 거 어떠신가요?:-) 

그럼 소소는 다음 리뷰로 돌아올게요!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