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맛집

신림 배달 맛집 '미남 참치' 세트 내돈내산후기

by _소소_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제가 요즘 참치회에 빠져있는데요! 사실 연어회를 정말 좋아하지만

참치를 접해본 이후로 참치와 연어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둘 다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미남 참치 가게에서 먹어도 되지만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달을 많이 해 먹기 때문에 저도 미남 참치에서 배달을 해 먹어 보았답니다.:)

배달 시 배달비용이 들긴 하지만 배달 어플에서 다양한 할인권이나 배송비 쿠폰을 받게 되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세트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혼자 먹을 수 있는 세트 포함해서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세트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가의 참치를 사용하지 않고 참다랑어, 눈다랑어, 남밤참다랑어, 메카 이렇게

제일 맛이 좋은 네 가지 종류만 횟감으로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혹시 미남 참치는 방문하신다면 

아주 큰 규모로 신림역에 자리하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고

모임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셰프님과 가까이 앉는 좌석뿐만 아니라, 4인석 및 7인석 까지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맛있는 참치를 무한리필로 즐기실 수도 있고요!:) 

다음에는 직접 방문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미남 참치 신림점 위치>

 

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9

신림역 5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1시 30분 마감  

네이버로 미남참치 주문시 모습

메뉴 세트 구성을 다양하게 되어있는데 혼술 참치, 미남 참치, 스페셜 참치, 실장 추천 참치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두 명이서 먹을 양을 정해야하기 때문에 미남 참치 (29,000원)를 골랐어요. 

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치가 먹고 싶을 때 혼술 참치 (20,000원)가 딱 적당할 것 같아요. 

 

배달 앱 사용시 메뉴

배달 앱을 통해서는 쉽게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대표 메뉴를 보시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미남 참치세트이기 때문에 참치회 30피스와 초밥 6개까지 포함이 되어있더라고요. 

 

이 가격에 참치회와 초밥까지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좋았어요. 

사실 회만 먹으면 밥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고 안주 같은 느낌인데 초밥이 함께 나오니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치회 세트만 시키기 살짝 아쉬워서 

배곱살 2피스를 더 추가해서 담아봤어요. 

참치회 중에서 가장 비싸고 귀하다는 최고급 부위인 배곱살입니다. 

 

2피스에 9,000원으로 조금 사악한 가격이지만 한 번 맛보시면 정말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가격 대비 맛과 식감이 너무 좋아서 안 시킬 수가 없었답니다. 

 

드디어! 참치회가 도착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왔지만 집에서 조금 세팅을 해서 먹기 좋게 담아보려고 했어요. 

뭔가 예쁘게 담겨있으면 대접받는 느낌이 들고 차려진 음식을 먹는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옮겨 담아 봤어요. 

다양한 부위와 초밥까지 정말 양을 많이 넣어주셨어요. 

주문 시 양보다 질을 우선으로 한다고 체크하거나 이야기하면 양은 적지만 더 좋은 품질의 참치를

제공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양이 많은 게 좋더라고요.. ^^* 

무순과 김, 고추냉이, 장국, 묵은지 김치 등 함께 오는 반찬들도 좋았어요. 

저희가 좋아하는 빌라엠 로쏘 와인과 함께 참치를 먹었네요. 

두께도 아주 적절해서 참치회는 고추냉이 넣은 간장에 푹 찍어먹어도 맛있고 

김에 무순과 참치회 그리고 고추냉이를 생으로 올려서 기름장을 올려 먹으면 그게 또 아주 별미랍니다. 

 

처음 김에 싸서 먹어보고 반해서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해요. 

정말 많은 양의 신림 미남 참치!

 

초밥을 먼저 먹어서 배를 조금 든든하게 하고 

천천히 참치의 맛을 느끼며 음미해보았어요. 

남편도 너무 맛있다며 저희만의 배달 맛집이 되었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영화를 보며 먹는 참치란.. 정말 한 주의 피로를 확 없애주는 맛이랍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곱살!! 

소고기처럼 마블링이 장난 아닌데요.. 정말 이 맛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기름기가 있어 적절히 느끼하면서도 고소하고 식감이 오독오독해서 뭔가 새롭고 신선한 맛이었어요. 

배곱살은 고추냉이와 간장만 해서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끼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쫄깃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풍미가 아주 가득한 배곱살.

너무 맛있어서 쌓아놓고 먹어보고 싶네요!:) 

 

한 주의 마무리를 할 때 정말 좋은 참치회였어요.

신림에서 맛있는 참치를 드시고 싶다면 미남 참치를 추천드려요. 

회도 너무 신선하고 양도 많이 주셔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 예정이랍니다. 

 

참치는 맛도 아주 좋지만 효능도 좋아서 더욱 유명한데요 

두뇌발달에도 정말 좋고 철분과 비타민이 많아 미용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맛있는 참치회 한 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