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맛집

분위기 맛집 마포 한강뷰 레스토랑 아이오유(I.O.U) 다녀오다

by _소소_ 2023.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맛집 한강뷰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오유레스토랑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식당으로 한강뷰를 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저희 엄마 환갑생신을 어디서 할까 고민하던 찰나, 이곳을 알게되어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잘 마무리하고 왔답니다. :) 

 

가 좋을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예약할 수 있어서 너무나 완벽한 공간이었어요. 

 

젊은 커플들 뿐만 아니라 가족모임에도 적합한 공간이어서 다음에 또 오고싶을 정도였답니다. 

 

한강뷰 레스토랑 아이오유(I.O.U)

출처-아이오유(I.O.U) 홈페이지

주소 및 운영시간, 전화번호는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2시30분~ 5시)이 있는점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거리는 대략 마포역에서 15분 정도 도보로 넉넉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언덕이 꽤 높아요,,) 

 

저는 자차를 이용했기 때문에, 입구에 주차를 했고 발렛비가 들긴 합니다. (3,000원)

식사 후 발렛비 함께 결제하면 되기 때문에 따로 발렛하시는 분에게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출처-아이오유(I.O.U) 홈페이지

외관을 찍고 싶었으나, 엄마와 아빠 몰래 준비 할 서프라이즈 준비를 해야해서 부랴부랴 들어가느라 못찍었어요,,

 

외관이 너무 예뻤는데 아쉽네요. 

외관은 아이오유 홈페이지에 적힌대로 붉은 벽돌집인데 가정집 주택 느낌이 들어요.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외관을 꼭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외관을 보면 '어떻게 여기서 한강이 보이지?'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여기가 생각보다 언덕이 되게 높아서 

한강뷰가 쫙 보이더라고요. 

 

차량 가지고 오실 때 언덕 조심하시길 바라고 천천히 올라오세요:) 

출처-아이오유(I.O.U) 홈페이지

아이오유 내부에 공간이 너무 예뻐서 스몰웨딩도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아이오유 레스토랑 내에 플로리스트 분들도 계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이렇게 꽃 장식이 예쁜가봐요. 

 

식당 내부 테이블에도 어찌나 생화가 예쁘던지! 

센스있는 플로리스트분들이 계시나봐요. 

 

출처-아이오유(I.O.U) 홈페이지

코스도 되게 다양한데, 저희는 런치 코스 중 스페셜 코스를 미리 선택해두었어요. 

 

스테이크는 등심, 안심, 양갈비 중 고를 수 있고 저희는 기본 등심을 골랐답니다. :) 안심이나 양갈비를 드시고 싶으시면 추가금액을 내시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짠,! 여기가 바로 아이오유 내부 2층입니다. 

 

다른 테이블과 달리 프라이빗한 룸으로 예약해서 저희 가족 외에는 아무도 없어 너무 좋았어요. 

도착하자마자 뷰에 감탄하고.. 셋팅도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지 않을 수 없었네요.

 

공간도 아주 넓고 넉넉합니다. 

 

조금 아쉬웠던건 흐려서 예쁜 하늘이 안보였지만 그래도 뷰가 아주 끝내주었답니다. 

아침부터 준비한 꽃다발과 수제 생화 케이크, 그리고 배송으로 주문한 풍선까지 셋팅 완료!

 

엄마가 이걸 보시고 정말 깜짝 놀라시고 완전 만족하셨어요. 

한강 뷰 레스토랑에 저희가 준비한 깜짝 파티까지...!! 

 

핑크핑크한 톤으로 맞춘 삼종세트였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첫 번째 코스요리! 

살치살과 발사믹드레싱으로 맛을 낸 만조샐러드

 

샐러드가 아주 상큼하고 신선했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뻤고, 살치살도 아주 부들부들..

양도 꽤 많아서 좋았답니다. 

이건 식전빵인데,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으니 입맛을 더 돋구어 줬어요. 

 

고소한 냄새가 솔솔납니다!:) 다시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다음은 트러플파스타였는데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였어요!

크림소스랑 트러플오일이 적절하게 조합돼서 정말 맛있게 먹었고, 면도 페투치네처럼 두꺼워서 씹는 맛도 좋았답니다. 

 

저희 가족 모두 극찬한 메뉴였어요. 트러플 풍미가 대박이었죠..

그리고 이어서 나온 도미율무리조또와 등심스테이크! 

 

플레이팅 장난아니죠,, 넘 취향저격

전 파스타먹을 때부터 약간 배불렀는데 리조또와 스테이크에서 넉다운 됐답니다,, 

 

엄마 환갑이셔서 차려입고 오다보니 많이 못먹은게 아쉽네요. 

그래도 아주 완벽한 식사였어요. 

뷰를 보면서 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고요. 

마지막 코스는 티라미수 케이크와 차종류를 제공해줘서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답니다. :)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오후 2시반까지만 예약이 되어있기 때문에, 

식사를 얼른 마치고 케이크와 풍선 파티를 하며 사진을 찍고 나왔답니다. 

 

케이크는 압구정에 있는 A Third(어써드)라는 곳에서 미리 주문한 케이크인데 생화로 장식되어있어서 정말 예쁘더라고요. 

 

레터링도 해줘서 비주얼이 사진용으로 딱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 한 곳에 모아두고 찍은 삼종세트들..:) 

풍선과 꽃다발, 케이크 다 너무 만족스러웠고 특히 저희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어요. 

 

이렇게 환갑 생신파티를 잘 끝낼 수 있게 해준 아이오유 레스토랑 덕분에 너무 좋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가게될 것 같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찾아뵐게요. 

 

[내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