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TIP/생활정보

사랑니 발치 후 맛깔참죽 서울봉천역점에서 포장한 후기

by _소소_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요즘에 사랑니 발치 때문에 너무 고민하다가 결국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에서
사랑니를 엄청 잘 뽑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랑니를 뽑고 왔는데요.

정말 너무 아픈 하루를 보내고
겨우 죽을 먹게 되었답니다.:)
평소에 죽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 날은 너무 배고파서인지
죽조차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조금 굶어야지 뭐든 맛있나봐요.

일단 제 사랑니는 왼쪽 아래와 오른쪽 아래
두 군데에 나있는 상태였는데
염증이 많이나고 잘 붓는 오른쪽 아래 사랑니부터 뽑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마음 먹는데까지 정말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뽑고나니 정말 후련하고 좋아요.

그리고 사랑니를 뽑게되면 미지근한 연식을 먹어야한다고 해서 죽이나 두부, 계란, 요거트와 같은
음식을 실밥을 풀기 전까지 먹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죽을 포장해서 왔답니다.:)
집 근처에 맛깔참죽이라는 곳이 있길래 한 번 방문해봤어요.

<맛깔참죽 서울봉천역점>

위치: 서울 관악구 양녕로 18
봉천역 6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서 오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9:00 ~ 21:00
(일요일 휴무니 꼭 참고하시고 방문 및 포장해주세요.)

사랑니.. 정말 너무 아팠네요.
그래도 의사선생님께서 잘 뽑아주셔서 어금니 옆에 사랑니가 완전 쏙 잘 빠졌어요.
정말 다행이죠. 앞으로 실밥 뽑을 때까지 조심조심하고 실밥이 터지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당분간 필라테스도 잠깐 안녕해야겠네요.

집 근처 현대시장에 위치한 '맛깔참죽'입니다.
가게는 아주 아담하고 작지만 사실 죽은 많이 포장해서 드시기 때문에 이정도 규모의 죽집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평일 점심쯤에 방문해서 사람도 많이 없었고 바로 포장할 수 있었어요.

사랑니때문에 말하는게 조금 힘들고 불편했지만 그래도 잘 주문했답니다.
저는 흰죽이 있으면 흰죽을 먹으려고 했는데 따로 메뉴에는 없었고 그냥 야채죽 가격에 야채만 빼주신다길래 그냥 야채죽을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맛깔참죽 앞에 세워진 간단한 메뉴판과 설명들입니다.
저는 야채죽을 먹었는데 치과치료시 좋은 죽이 따로 이렇게 쓰여있었네요.

치과 치료시 좋은 죽은 전복죽, 새우야채죽, 흑임자죽, 잣죽이라고 합니다.

전복죽: 임플란트, 수술 등 지친 몸의 원기회복
새우야채죽: 치아와 뼈형성에 좋은 칼슘과 철분이 풍부
흑임자죽: 칼슘과 인이 균형있게 함유, 뼈 건강에 도움
잣죽: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 풍부

그래도 야채죽도 위에 저자극을 준다고 하니 좋았어요.

맛깔참죽 가게 내부

맛깔참죽 서울봉천역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3개 정도 있고 아주 아담해요. 그리고 정수기와 간단한 컵, 식기들이 있어요.
마주보고 있는 테이블 외에도 창가를 보며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맛깔참죽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고 가격이 함께 쓰여있어요.
매운죽이 먹고싶지만.. 치과 수술을 했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은 야채죽(7,500원)을 골랐습니다.
죽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센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양도 많이 주시니 아깝진 않은 것 같아요.

흰죽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엄마의 정성을 담은 홈메이드 이유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가들이 먹기에도 건강하고 몸에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하게 이유식이 필요하면 맛깔참죽에서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유식 만드는 것도 엄마들에게 가끔 힘든일이잖아요.:)

그리고 식사메뉴들도 있네요. 죽집에서 뚝배기밥을 팔고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죽 외에 다른 메뉴들 드시고 싶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맛깔참죽에서 10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죽이 완성되어 나왔어요.
도장찍는 명함도 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던 맛깔참죽이었습니다.

매장 내부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서 죽 포장되길 기다리며 이것 저것 살펴보며 구경했어요.

종이봉투에 담긴 글귀가 귀엽네요.
뭔가 맛깔참죽은 믿을만한 업체다라는걸 설명해주는 것 같아요.
집에와서는 일단 뜨거운 죽을 먹으면 안되니까 그릇에 따로 담아놓고 식혀놓았어요.

죽 위에 깨와 김가루 등이 뿌려져있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가 정말 아팠는데 그래도 죽 덕분에 잘 견뎌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죽과 함께 들어있던 동치미와 장조림, 김치 등 기본 반찬들도 너무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있었답니다.

부드럽게 잘 넘어가서 좋았고 양이 아주 많아서 소분해서 4번 정도 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에도 부담없고 맛도 있는 맛깔참죽 야채죽이었습니다.

혹시 죽이 드시고 싶을 때, 수술 후에 죽을 드셔야 할 때 등 죽이 필요하시다면 맛깔참죽 서울봉천역점 추천드려요!:)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