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맛집

속초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 동화가든 속초직영점' 후기

by _소소_ 2021. 1. 3.
반응형

속초! 하면 떠오르는 순두부인데요:)

얼큰한 짬뽕 순두부가 먹고 싶어서 지난번에 리조트 다녀왔을 때 방문했답니다!

 

강릉 지점도 있다고 하는데 강릉 지점은 웨이팅도 길다고 해서

속초 지점으로 다녀왔어요 ^^

 

입구에서 QR코드와 방문자 기록을 적은 후에 입장했답니다. 

 

 

<강릉 동화가든 속초직영점 지도 첨부합니다>

오픈시간은 9: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꼭 확인 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독립된 외관 옆에 널널한 공간이 있어요. 

동화가든 속초점 메뉴판입니다!

청국장도 있었고 기본 초당 순두부도 있었어요. 

 

가격은 이정도면 매우 저렴한 편인 듯 해요. 

저희 부부는 원조 짬순ㅋㅋㅋㅋ짬뽕 순두부를 시켜서 먹었어요.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시고 거의 기다릴 틈도 없이 바로 짬순 가져다 주셨답니다. 

 

정말 금방나와서 회전율도 좋은 것 같아요. 

왠지 국물은 계속 끓여놓고 따끈한 순두부 위에 국물을 부어주시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불맛이 확 나면서 엄청 칼칼한 국물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두부와 매콤한 국물의 조화란,,, 말안해도 아시죠?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아쉬웠던 건 하나정도는 기본 초당순두부를 시켜서 

나누어 먹었어도 좋았을뻔 했어요. 

 

둘다 짬순을 시켜서 그게 살짝 아쉬웠답니다. 

안에 홍합도 들어있구요~ 위에 부추와 깨도 올려주셨네용 ㅎㅎㅎ

다시봐도 침이 고입니다. 

근데 저는 매운거 진짜 못먹어서 제가 느끼기엔 이것도 정말 매콤하고 뜨거워서

 

따로 그릇에 덜어서 식혀먹었어요 ㅠㅠ흑흑 

(예전엔 매운거 잘먹었는데 나이를 먹으니까 매운걸 점점 못먹게 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매운거 잘드시는 분이면 그냥 얼큰하다! 이정도로 느낄듯해요. 

 

그래서 기본 초당순두부를 하나 시켜서 서로 나누어 먹는 편도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요? 

 

설레는 맘으로 쉐킷쉐킷 섞어보았어요. 

 

두부가 진짜 최고 맛있었어요. 

부들부들 하면서 고소하고 짬뽕 국물과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양도 엄청 많았다는점!:) 

 

암튼 속초직영점 동화가든 추천합니당 ㅎㅎㅎ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아서 드실 수 있고 금방 나오는 순두부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