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맛집

속초 유명 빵집 '봉브레드' 후기

by _소소_ 2021. 1. 1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나름 가까운

 거리였던 '봉 브레드'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롯데리조트에 체크인 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람들이

봉브레드에서 사온 봉지를 많이들 들고계시더라구요.

 

빵 좋아하는 저는 궁금하기도 했고

친구들로부터 맛있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은 것 같아 저녁쯤에 방문해봤어요. ㅋㅋㅋ

 

 

<속초 봉브레드 위치>

 

'연인의 빵과 마늘 바게트가 유명해요'

평일, 주말 - 8:30~ 20:00 영업

목요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매장 앞에 4대 정도 가능했던 것 같아요. 다소 좁고 낮에 오면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뒷쪽에 쪼르르 나열되어 있는 마늘바게트빵 입니다:)

 

제가 거의 오후 8시 넘어서 도착해서 유명한 빵들은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마늘빵과 다른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봉브레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부분인데 롤 케이크와 마카롱도 팔고 있네요 :) 

 

대표메뉴는

 

*마늘바게트 - 5,700원

*연인의 빵 - 5,700원

*아버지바게트 4,000원 입니다. 

 

크림치즈 연유빵은 4,500원으로 냄새가 너무 좋아서 사고 싶었지만

마늘빵과 비슷할 듯 해서 포기했어요,,(배고파서 정신이 혼미했어용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정신차리고 산 빵들은 마늘바게트(5.7)와 달콤 크림치즈 세트(6.5)

밀푀유를 구입했어용ㅎㅎㅎ 마늘바게트는 저녁 늦은시간까지 계속 만드셔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 계산대 뒤쪽으로 쌓아두고 파시더라구요 ㅋㅋ

 

귀여운 머핀종류와 롤케이크, 파이, 레몬과 초코타르트, 크림치즈 케이크 등을 팔고있네용

 

늦게와서 사람들이 많이 사가서 살짝 텅빈 느낌의 매대 ㅋㅋㅋㅋ

 

하지만 전 마늘빵을 사서 괜찮습니당ㅎㅎㅎ

다음에 온다면 연인의 빵도 먹어보고 싶어요!

마들렌과 호두파이, 버터쿠키도 팔고있어요:) 

 

이렇게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있어요!

그냥 마늘빵만 생각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빵들이 눈길을 끌어서 행복했네요.

 

숙소에 와서 마늘빵을 먹어본 결과!

이제까지 먹어본 딱딱한 마늘빵을 생각했는데 되게 찐득찐득하고 안에는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연유맛이 나는 마늘빵이었어요 ㅋㅋㅋㅋ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진짜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띠용했어요,, 마늘 향도 확 나면서 부드럽고 달콤하기도 했어요. 

 

이건 진짜 따뜻할 때 먹어야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날 조금 굳은 후에 먹으려고 하니 맛은 있었지만 제 기준에선 약간 느끼하고 

하나 이상은 잘 못먹겠더라구요. 따끈할 때 얼른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달콤크림치즈 세트는 디저트여서 그냥 무난무난했습니다. 

그리고 밀푀유도 맛있긴했으나 특별하게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고 동네 빵집에서 느낄 수 

있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마늘빵이 왜 유명한지 알긴 알겠더라구요. !! 

약간 생각을 뒤집는 맛이어서 한번 쯤 경험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