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카페

부천 신중동 베이커리 맛집 '한스하임' 케이크

by _소소_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은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한스하임'에 대해 리뷰를 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친정이 부천이기 때문에 종종 부천에 가곤 하는데 이번에 아빠 생신이어서

'한스하임' 빵집에서 케이크를 사게 됐답니다. 

사실 부천에 살았을 땐 한 번도 가지 못했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한스하임' 빵집은 팥으로 유명하고 케이크가 아주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했고 제가 원하는 기니쉬 (기리쉬) 케이크가 있어서 좋았어요. 

평소에도 맛있는 동네빵집으로 소문이 나있고 빵 외에도 다양한 커피 종류도

팔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따로 주차공간은 없고 매장이 아주 아담하고 작은 규모지만 내부엔

다양한 빵과 케이크, 마카롱 등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부천 한스하임 위치>

*위치: 경기 부천시 소향로 241
신중동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6:00~24:00

*전화번호: 050-71431-6656

매일매일 빵을 직접 만들고

유기농 밀과 쌀가루로 만들어서

더욱 유명한 부천의 한스하임 빵집

 

팥빵이 아주 유명한 집이라고

소문이 난 것 같아요. 

팥을 직접 끓여 사용하시고 달지 않은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사람들은 웰빙을 매우 좋아하고 다이어트 관련된 식품을 많이 접하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맛도 있는 건강한 제품들을 찾으시는 것 같아요. 이런 시대적인 상황을 반영한 

이와 같은 빵집이 그래서인지 더욱 주목받고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온 케이크!:)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1호 사이즈 24,000원

2호 사이즈 28,000원

3호 사이즈 35,000원

 

제가 원하는 기리쉬 케이크가 사이즈별로 있었고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과일 생크림 케이크,

초코 생크림 케이크 등 여러 가지 케이크가 있더라고요. 

평일 오후 시간에 갔는데도 많은 케이크 종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심지어 케이크도 유기농 밀로 만든 거여서 믿음직스럽고 안심이 됐어요. 

저는 2호 사이즈 28,000원짜리를 골랐답니다!:) 

케이크는 원하는 사이즈를 이야기하면 꺼내 주시고 

디피도 예쁘게 되어있었어요. 

생과일 딸기가 콕콕 올라가 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기리쉬 케이크들.

생크림도 되게 부드러워 보이고 달달할 것 같았어요. 

케이크를 주문하면 초의 개수를 물어봐주시고 포장해주십니다. 

 

케이크를 사면 커피와 마카롱 중 하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마카롱 1,000원짜리를 하나 골라서 받아왔습니다.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류가 있었는데요, 

 

모찌모찌한 찹쌀떡과 유기농밀 100%로 만든 카스텔라 롤, 그리고 호두타르트,

피칸 타르트, 황도 타르트, 사과 타르트가 있었어요. 

타르트 종류가 되게 많네요. 이 많은 빵들을 매일매일 만드신다고 하니

대단하신 것 같긴 해요. 종류가 아주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겠지만

선택하는데 너무 어려울 것 같기도 해요!:) 

다른 빵들도 구경해볼까요?

에그타르트와 피칸 타르트 미니미한 사이즈도 있고요, 

초코 롤, 딸기 롤, 카스텔라 롤, 망고 롤도 되게 부드러워 보였어요. 

 

소금 빵이라는 것도 있었는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 

갈릭치즈빵과 치즈의 절규.

이름 너무 귀엽게 잘 지은 것 같아요. 

치즈의 절규라니요!! 속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다고 하니 그 맛이 

상상되면서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음에 빵을 사러 온다면 꼭 먹어보고 싶은 것 중 하나! 

갈릭치즈빵도 베스트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치즈 월넛과 까망베르 치즈 빵 

한스 하임은 뭔가 치즈로 만들어진 빵이 많은 느낌이었는데 

치즈도 왠지 좋은 치즈를 사용할 것 같네요. 

까망베르 치즈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죠? NO설탕, 계란, 우유, 버터라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어떻게 기본적인 재료 없이 만들었을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감자 치아바타와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도 팔고 있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오셔서 다양한 빵을 접해보시면 좋겠네요. 

 

또한 건강한 유기농 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더욱이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샘플로 된 쌀 생크림 팥빵인데 직접 만든 팥에 생크림의 조화라니 

너무 부드러울 것만 같았어요. 샘플인데 생크림이 저렇게 많이 들어갔네요. 

실제로도 아마 저렇게 생크림을 많이 넣어주시겠죠?  비닐 안에 사이즈 보니까

재료도 풍부하게 넣어주시는 듯합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매장 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마카롱도 서비스로 주시고, 케이크도 사고 좋았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빵마다 설명을 잘해놓고 보기 편해서 그런 점은 좋았습니다. 

다음에 한스하임에 오게 된다면 꼭 다양한 빵을 접해보고 싶긴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드시고 싶다면 한 번쯤 들려보세요!:) 

 

다만 다소 아쉬웠던 점은 직원분들께서 엄청 친절한 느낌은 아니어서 아쉽긴 했습니다. 

빵, 케이크는 당연히 맛있겠지만 제품을 구입하는 입장에서

조금 더 친절하게 반응해주셨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것 빼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그럼 소소는 다음 리뷰도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