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의 취미생활/운동·건강

컬럼비아 뉴튼릿지 등산화 구입했어요(feat.나이키양말)

by _소소_ 2021. 1. 24.
반응형

올해 2021년 저희 부부의 계획은 

더욱 건강해지기로 정했어요.

 

그래서 야식도 줄이고 주말에는 등산을 꼭! 갈 수 있도록 다짐을 해보았답니다.

등산할 때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보다가

발목을 보호 할 수 있는 '등산화'를 알아보게 됐어요.

 

등산화 하면 약간 투박한 등산화가 떠오르고

그냥 대충 운동화신으면 되지 했는지 이 디자인을 보고 등산화가 너무너무

사고싶어지더라구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모두 갖춘 컬럼비아 뉴튼릿지 등산화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저는 현대 백화점에 가서 구매했습니다.!!

현백에 새로 나온 신상품이고

여기 세로로 있는 두 줄이 여성을 위한 등산화라고 해요.

 

저는 이미 회색과 분홍색이 조화롭게 색상이 이루어진 등산화를 이미 찜하고 갔어요.

(가운데 빠져있는 등산화가 제가 고른 등산화입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실제로 가서 보니까 인터넷으로 봤을 때보다

다른 색상들도 넘넘 예쁘더라구요. 

 

왼쪽 맨 위에는 진한 갈색이었고 왼쪽 맨아래에 있는 베이지+레드 조합도 예뻤답니다

(백화점에서 보였던 색상은 3가지 였어요.)

 

**커플 등산화로도 많이 구매하신다고 하네요.

일단 이 상품은 워터프루프가 되는 상품이고

신발이 생각보다 너무 가볍고 발목까지 잘 잡아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무겁지 않아서 성인여자가 신기에 적절하구요. 

 

예전에 등산할 때는 운동화를 신으면 항상 엄지발가락이 너무 아프고 그랬는데

이 제품이라면 전혀 아프지 않고 하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계절도 상관없이 신을 수 있고 디자인도 예쁘고

정말 다 갖춘 등산화인듯해요!! 

 

품번과 컬러, 사이즈인데요

 

제가 원래 운동화는 235cm를 신는데 등산화를 두꺼운 양말을 신고

그 위에 등산화를 신기 때문에 넉넉하게 240cm를 샀어요. 

 

판매하시는 분이 발을 앞으로 쭈욱 밀었을 때 엄지발가락이 닿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산에서 내려올 때 발가락이 아플 수가 있대요.

 

가격은 139,000!!

 

저는 할인카드와 백화점상품권을 사용해서 120,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남편 찬스♡)

 

집에와서 바로 언박싱을 해봤어요!!!!두근두근

그레이와 핑크 조합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정말 영롱해요. 

 

발목도 꽉 잡아주고 튼튼해 보이는 등산화더라구요. 

밑창도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고 키도 더 커보이는 효과도 있네용 

 

위에서 찍어본 뉴튼릿지 등산화!

아직 등산하러 가보진 않았지만 등산을 하게 되면 끈을

꽉 조여서 발목을 보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워터프루프라고 쓰여있는 등산화!!

방수기능 너무 좋지 않나요. 

제 인생 첫 등산화인데 시작용으로 괜찮을 듯 해요. 

너무 귀여운 등산화 뒷모습이구요. 

 

굽은 3cm정도 된다고 하네요.

완전 푹신푹신하고 발목을 접지를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집에와서 바로 착용해봤어요. 

사진보다 실물로 보이는 게 더욱 예쁜데 

제가 그레이와 핑크를 좋아해서 이 조합이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기도 해요. 

 

남편도 너무 예쁘다고 얼른 등산을 가자고 하네요! 

 

저도 하루 빨리 등산 가고 싶어요!! 

 

그리고 등산화를 산 김에 같이 신을 양말도 구입해봤어요. 

 

나이키 퍼포먼스 양말 

M사이즈 24~27cm입니다. 

 

3켤레 함께 들어있구요 가격은 13,600원입니다. 

15%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나이키 양말과 함께 신어본 뉴튼릿지 등산화!! 

다음에는 산에 다녀와서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예쁜 컬럼비아 등산화 구매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

'소소의 취미생활 > 운동·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숀리 스쿼트 머신 사용 후기 :)  (0) 2021.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