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맛집

약수 미슐랭 금돼지식당 후기

by _소소_ 2020. 11. 30.
반응형

그동안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약수역 금돼지식당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고싶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다고하여 평일인 월요일에 다녀왔답니다.(코로나 2단계 되기전이에유ㅠㅠ)

가족이랑 함께 다녀왔는데 평일이라그런지 웨이팅도 많이 없었고 5시반 정도부터 웨이팅했는데 3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용! 

 

B.U.T 저희가 들어오고 난 후 웨이팅이 서서히 많아지면서 줄이 늘어나긴 하더라구용 

가시려면 저녁 타임보다 살짝 전에 가셔서 웨이팅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약수역으로 오실 경우 2번 출구에서 쭈욱- 걸어오시면 되구요

 자차로 오실 경우 다들 청구공영주차장 추천하셨는데 제가 검색해서 다녀와본 결과 금돼지식당에서 2~3분 거리

 안에 있는 문화공영주차장 추천드립니당..ㅎㅎㅎ 실제로 엄청 가깝고 좋더라구요. 

 

*문화 공영주차장 - 30분에 900원, 1시간에 1,800원 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경차인 경우 반값으로 받네요.^^

 

 

많은 연예인들의 맛집이라고 불릴정도로 유명한 금돼지식당의 입구 모습입니다!!

BTS가 한국오면 꼭 오는 곳이라고 하져!

최근에는 다비치의 강민경 SNS를 보니 금돼지식당에 다녀왔더라구용ㅎㅎ

5시반 쯔음에는 웨이팅이 많이 없는 모습입니다!!

입구쪽에 대기 순서 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시면 됩니다.(대기 장소 따로 없음) 

저희는 인원이 3명이어서 1층에 자리를 주셨는데 커플or친구끼리 2명씩 올 경우 2층으로 안내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1층은 마주보고 먹는 테이블이고 2층은 약간 프라이빗하게 

바 형식으로 돼서 셰프님이 가운데 계시는 것 같았어요. 

 

분위기는 2층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3층은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테라스자리인듯해요.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본삼겹 2인분과 눈꽃목살 1인분!!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ㅠㅠ 제생각엔 여긴 맛을 음미하는 식당인듯해요

배를 채우려면 혼자서 한 3인분은 먹어야 든든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밥과 찌개를 곁들인다면 적당히 시켜도 되구요.

 

*본삼겹(1인분 170g) -16,000원

 등목살(1인분 170g) -17,000원

 눈꽃목살 - 16,000원

 껍데기 - 12,000원

 통돼지 김치찌개 - 8,000원 (공기밥 별도 1,000원) 

 

그래서 시킨 통돼지 김치찌개!! 안에 정말 통돼지가 들어가 있어서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서 먹었답니다!

국물이 완전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한덩이와 함께 국물을 곁들여 먹으면 최고! 

그리고 이렇게 직접 구워주십니다.

금돼지 식당이 맛이 한결같은 이유가 이렇게 구워주시기 때문이라고 하죠!

옆에서 계속 이리저리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대파랑 버섯도 구워주시고 ㅎㅎㅎ

다 구운 고기는 각자 접시에 올려주십니다.ㅋㅋㅋㅋㅋ

이건 눈꽃목살인데 금돼지 특유의 목살로 육즙이 풍부하고

쫀득하고 고소한 목살이라고 해요. 금돼지식당에서 주는 왕실소금과 특제소스랑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어요!

입에서 사르르 ㅋㅋㅋ그래도 전 눈꽃목살보다는 기름기가 더 많은 삼겹파네요!

다 구운 고기는 한쪽에 차례차례 놔주시고 ㅋㅋㅋ

가운데는 삼겹입니다 ㅠㅠㅠ! 정말 먹는순간 쫠깃 쫠깃 해요!!

역시 기름기 있는 부분이 맛있죠..!!! 

다음에 또 온다면 삼겹살로만 다 시킬거예요!

보이시나요? 영롱한 삼겹살의 모습입니다 !!

3인분을 흡입하고 조금 모자라서 1인분을 더 시켰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눈꽃목살보다는 삼겹살로 다 먹고싶구요...

정말 맛있는 고기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사실 가격에 대한 부담은 조금 큰 편입니다. 

 

양보다는 질이 우선이다 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한 번 가본걸로 만족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